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소중한 리뷰 감사드립니다♥︎

라이드 LITHE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고객님! 안녕하세요, 라이드코리아입니다:)

소중한 리뷰 감사드리며
포토리뷰 +2,000 / 텍스트리뷰 +1,000
적립금 적립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라이드코리아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를 만들어가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저는 운동복 매니아입니다.
작년 1월 부터 운동을 시작하면서 모두가 다 아는 젝시**로 레깅스에 입문하였고, 이후 부터 국내 모든 레깅스를 사모으기 시작했어요. 제 옷장에는 30장이 넘는 레깅스와 20장이 넘는 스포츠 브라가 있어요.

계속 사 모으다 보니 알겠더라고요. 어떤 디자인이 내 취향이고 어떤 재질의 운동복이 좋은지.

국내 브랜드 운동복은 사실 제 취향은 아니에요. 너무 여성스럽기도 하고 몸매 보정에만 신경쓰는 바람에 숨이 안쉬어지는 경우도 있고요. 사이즈도 너무 작아요.

그리고 비키니 선수이기 때문에 강도 높은 운동을 해야하는 데 운동복이면서 제대로 운동을 보조해주는 운동복을 찾기란 너무 어려웠죠....

참고로 저는 키 175에 몸무게는 시즌 시 50에서 비 시즌시 62-65 정도까지 나갑니다.

그러다가 제가 사모하는 김효정 선수님의 인스타를 타고 라이드 코리아에 대해서 알게 되었어요. 가격대가 좀 높아서 망설여지긴 했지만 저는 운동복을 거의 입고 살다시피 하기 때문에 가격이 더 높더라도 질 좋은 운동복을 사자라는 마음이 있었고요. 그리고 사실 해외 브랜드 룰루**나 비욘드** 알로** 보다는 훨씬 싼 편이죠.

그래서 결국 우체국 배송 대행 서비스를 통해서 최근 몇 세트를 구매했어요. 당시 할인이 들어간 상태라 더 저렴히 구매할 수 있었고요.

일단 평은 대 만족입니다.

운동복이 디자인이 예쁘면 기능이 부족하고, 기능이 좋으면 디자인이 어딘가 아쉽고, 둘다 괜찮으면 색이 별로 라던지, 디테일이 부족한 느낌이었는데 라이드 코리아는 일단 디자인이 베이직하면서 색도 너무 예뻐요.

저는 미국에서 살고 있는데 사실 한국에서 유명한 스타일 운동복 브랜드들은 운동복 느낌은 아니에요. 짐에 왜 저렇게까지 하고 오나 ㅋㅋㅋ 싶을 디자인. 라이드 코리아는 교포분들 피셜 미국 브랜드인줄 알았다 싶을 정도로 스포티하고 예쁩니다.

저는 그리고 평소에 스포츠 브라를 입고 다니는 데, 다른 한국 스포츠 브라들은 흉통을 너무 조여서 체하거든요? 라이드 코리아는 그런 게 전혀 없습니다.

디자인도 너무 야하지 않으면서 굉장히 귀엽고 스포티해요. 그리고 운동할 때 어느 근육을 쓰는지 보는게 굉장히 중요한데 그런 면에서 스포츠 브라의 디자인이 너무 완벽해요.

라이드 코리아 더더 흥해서 나중에 해외배송까지 해주시면 좋겠어요. 아니면 아마존에 셀러로 올려주시면 제가 매번 사겠읍니다 🙏🏼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6 베이직 크로스 U 브라탑 / Dust Pink 잘 샀다 참 잘 샀다 HIT파일첨부 이**** 2020-02-15 1141
24    답변 안녕하세요! 소중한 리뷰 감사드립니다♥︎ HIT 라이드 LITHE 2020-03-11 855
SEARCH
검색